카테고리 없음

게임 케나 브릿지오브스피릿 [한글/무설치/트레이너] 토렌트

furtsgame 2022. 11. 30. 00:11
케나 브릿지오브스피릿 [한글/무설치/트레이너]
파일명용량
Kena - Bridge of Spirits.zip.k2k19.2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실행 - kena.exe



    으악쇠
    게임실행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진빠이
    즐겜하세요
    예나비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abcgogo
    즐겜하세요
    lynrh
    실행잘되고~디즈니 애니보듯이 생각했는데 은근 소울라이크장르이네요 ㅎㅎ;;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짠호빵
    ㅎㅎ 즐겜하세요



    다운로드링크
    https://bit.ly/3OL2D6Q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발매일이 담달로 알고 있는데 아직 예약을 받질 않네요 개인적으로 기대작인데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됩니다 가격이 싸서 플레이타임이 많이 짧진 않을까 걱정이네여 ㅠㅠ
    케이나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스팀 출시 업데이트 및 할인 Kena Bridge of Spirits 케이나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은 ps4 ps5 에픽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9월 27일 스팀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또한
    Kena Bridge of Spirits 케나브릿지 오브 스피릿 플레이 후기 얼마 전 에픽 스토어에서 할인받아 구매한 Kena Bridge of Spirits 케나브릿지 오브 스피릿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그래픽이나 스토리 등 한편의 디즈니
    안녕하세요 케나 브릿지오브 스피릿 cd판을 기다리기 싫어 플스샵가서 바로 구매를 해부렸지요 아기자기하고 그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어서 주말에 첫 플레이를 하게되었는데 진짜 귀여운 부식령들 때문에
    인게임 영상 스포있음 나에게 딱 맞는 수준 이야기 모드로 즐겁게 굉장히 밋밋한
    만약 케나 플레이 영상을 보았거나 공략을 알고있다면 플레이 시간은 절반 가까이 줄어들겁니다 왜냐면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의 게임 방식은 스토리 퍼즐형 길찾기 보스전 중간중간 잡몹 인데 길찾기와 보스전에서
    오잉 스팀에 케나브릿지 오브 스피릿이 나왔길래 바로 구매해버렸다 에픽에 있던거 살말살말했었는데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에서 가장 신경을 쓴건 수집 요소가 아닌가 싶다 위의 두 번째 사진을 보면 수집할 거리가
    뽐냈던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이하 케나을 이제 스팀에서도 즐길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차트 4위에 올랐다케나는 인디게임 개발사 엠버 랩에서 만든 오픈 월드 어드벤처로 영혼을
    뽐냈던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이하 케나을 이제 스팀에서도 즐길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차트 4위에 올랐다케나는 인디게임 개발사 엠버 랩에서 만든 오픈 월드 어드벤처로 영혼을
    너무 귀여웠음 피규어인 듯 3d인 듯 귀염귀염 멋진 팬아트로 마무리 한줄 평 케나와 다음 모험도 즐길 준비 완료 엠버 랩의 차기작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리츠 스피릿 부식령 토로로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