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포를 분실했습니다. 택배사에 무엇을 말해야 하나요?

furtsgame 2022. 4. 28. 15:05

소포를 분실했습니다. 택배사에 무엇을 말해야 하나요?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지만 택배기사님
나는 집에 있지 않아
그래서 담당 배달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마도 옆집 이웃과 혼동했을 것입니다.
나한테 물어봐도 돼?
나는 옆집, 위층 집에 있었지만 거기에 없었어요
1만원짜리 팔찌를 만들었어요.
돈은 제쳐두고 놀러 가기 직전에 주문했습니다.
화가 나지만 부르면 아기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항상 미안하다고 하하하하
그가 차에서 그것을 찾을 것이라고 말할 때
그는 나에게 돈을 주겠다고 어떻게 말했습니까?
아직 연락이 안 왔는데 먼저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