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뷔와 제니의 일이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ㅡㅡ

furtsgame 2022. 9. 9. 12:12

뷔와 제니의 일이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ㅡㅡ
아니, 뷔와 제니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
유출된 남자가 팬이라도 있었나요? 쓰다보니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ㅋ 아니, 다들 이제 6~10살 정도 되셨군요.
그냥 사랑한다고 욕하는거야?
그리고 V에 대해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팬이 아닌 사람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욕 ㅡㅡ 너도 정신병자 x
사랑없이 키운 차를 여기에서주지 마십시오.

떠나는 아이들은 내가 여기에서 지루할 것 같다고 해서 떠나지 않는다.
진짜 무슨 비슷한 인연을 하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너무 한심해........... 여기에 집중하지 말고 일상에 집중해

할 것이 없다?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욕하는거야?
범죄 기간을 보내지 마세요, 모든 것은 당신에게로 돌아갑니다


추천사이트